나무다리 (Woodbridge)

2008년의 공동체 소개를 많이 변형해서 올렸습니다. 회원 뿐만 아니라 모든이가 함께 공유하는 website라서, 개인 신상 정보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부족한 내용은 총무께 전해 주시면 곧 개제하도록 하겠습니다.
markclc_admin
Site Admin
Posts: 154
Joined: Wed Feb 24, 2016 10:49 pm

나무다리 (Woodbridge)

Postby markclc_admin » Thu Mar 17, 2016 9:32 pm

나무다리 (Woodbridge) 팀은 2001년 6월 10일 성령 강림 대 축일에 버지니아에서는 두번째팀으로 탄생 되었습니다. 처음에는Woodbridge 에 있는 St. Elizabeth Ann Seton 성당에서 매달 둘째와 넷째 일요일에 모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6명으로 시작했으나 아쉽께도 회원의 사정으로 인해 2명으로 회원이 줄었다가 2004년 5월에 버지니아 성당에서 함께 새롭게 시작하여 2,4주 수요일에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팀 나무다리 ( Woodbridge) 유래는 예수님게서 우리가 하느님께로 건너 갈 수 있도록 당신의 온 몸을 바친 십자가를 우리에게 주심으로서 저희가 하느님 나라에 갈 수 있는 다리로 주셨다는 아주 뜻깊은 의미를 두었습니다.

Return to “공동체 소개”

Who is online

Users browsing this forum: No registered users and 1 guest